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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목 [언론보도]2017.08.28 MIK Vietnam-헬리오스, 제주 자연주의 화장품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할 계획
작성자 네츄럴 킵 NATURAL KEEP (i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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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작성일 2019-02-08 13:43:5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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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MIK Vietnam] 헬리오스, 제주 자연주의 화장품을 통해 글로벌 시장 진출할 계획

유은정 2017-08-2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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헬리오스는 8월 22일(화)부터 23일(수), 양일간 홍대 아만티호텔에서 열린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비즈니스 매칭 컨벤션(이하 MIK베트남)'에 참가해 자연주의 화장품과 물티슈, 입욕제를 선보였다.

헬리오스의 화장품 브랜드 'KEEP'은 피부에 유해한 성분은 사용하지 않고 자연에서 찾는 피부밸런스처럼 천연성분의 효능을 담은 자연주의 화장품이다. 청정 제주의 소재인 녹차, 애플망고, 유채꿀, 오크라를 기본추출물로 피톤치드, 로즈마리, 라벤다, 캐모마일등 각종 허브류, 제주 용암해수, 제주의 향토소재인 경단구슬모자반, 제주도의 도화인 참꽃 등을 활용하여 화장품과 물티슈를 개발 및 출시하고있다.

제주의 향토 식재료로 활용되는 해조류 경단구슬모자반의 '콜라겐 생성 촉진 피부 외용제 조성물' 특허를 활용한 유아용 제품과 헤어제품을 개발중이다. 또한 제주도의 도화인 참꽃의 피부 미백 활성 효능을 확인하여 특허를 출원하였고 바디제품을 출시했다.

또한 ㈜헬리오스는 제주도내 유일한 물티슈 생산 설비를 갖춘 공장을 보유하고있다. 2015년에 '킵 제주 보로미 물티슈'를 개발하여 가정용(45매), 휴대용(30매)를 시작으로 2016년에 세계최초 제주용암해수를 활용한 유아용 물티슈인 '베이비킵 제주용암해수 물티슈'를 개발하였으며, 중국 바이어로부터 큰 관심을 받아17만불 수출도 하였다. 2017년 7월에는 제주용암해수를 활용한 시니어용 물티슈를 개발하여 출시했다.

한편, 'MIK 베트남'은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 'AVING NEWS(이하 에이빙뉴스)'와 수출지원 플랫폼 'Madeinkorea.TV', 한국뷰티산업무역협회(KOBITA), 코이코(koeco)가 공동주관한 행사다. 베트남 시장에 영향력 있는 40여 명의 바이어를 초청해 1:1 비즈매칭 시간을 가진 바 있다.

또한, 행사를 주관하는 글로벌네트워크 에이빙뉴스는 연간 100여 개 전시회 미디어파트너로 활약하고 54개국 국가별 주요 언론사와 글로벌 뉴스 네트워크를 구축하여 전세계에 제품과 기술을 중심으로 뉴스를 전달하고 있으며 대한민국 기업의 제품과 기술을 가장 많이 알린 미디어다.

→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 기사 바로가기

→ '베트남 C to C 바이어 초청, MIK Beauty 매칭 컨벤션' 특집 페이지 바로가기

Global News Network 'AV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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